우울증에 대해 솔직해져라

우울증에 대해 솔직해져라

우울증에 대해 솔직해져라

많은 사람들이 우울증에 직면해 있지만, 그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들은 자신이 겪고 있는 증상들이 우울증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이 기사는 우울증에 관한 훌륭한 정보를 담고 있다.

우울증 증상의 반복적인 순환에 빠지지 않도록 하라.

부정적인 생각에 집착하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너의 문제를 잊도록 도와줄 수 있는 친구들을 찾아라.

가능한 한 많은 영역에서 지원을 받으십시오.

특히나 우울증을 억제하는 데 성공한 다른 사람들을 찾는 것은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 자신의 삶에서 그것을 헤쳐 나가면서 여러분에게 지식과 팁의 큰 원천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쁜 식습관은 우울증을 악화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다.

음식을 잘못 먹고 있으면 우울증에 영향을 주고 원하지 않는 하향곡선으로 들어갈 수 있다.

포화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은 피해야 신체와 정신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다.

우울증을 다룰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각이 여러분에 의해 통제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 말을 우울하게 받아들여 마음과 어휘에서 지워라.

우울증이라는 단어에 붙어 있는 오명이 당신을 괴롭히지 않도록 하라.

대신 자신의 감정을 묘사하기 위해 어휘에 “낮은 기분”을 추가하면 긍정적인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아니, 넌 미치지 않았어.

우울증은 사실이고 다른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찾는 것처럼 치료되어야 한다.

당신의 몸은 당신에게 무언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그것은 부정적인 감정이나 화학적 불균형일 수 있다.

우울증은 당신의 몸이 압도당했다고 말할 때 입니다.

임상적이든 아니든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의료 전문가가 참여해야 한다.

전문의가 정확한 진단을 해줄 수 있고, 가능한 치료 선택사항을 알려 줄 수 있다.

또한, 그들은 어떤 종류의 우울증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추론할 수 있을 것이다.

너는 약물치료와 함께 치료가 필요하다.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부정적인 생각을 통해 일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상담사는 당신의 친구들보다 훨씬 더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인생의 어떤 일 때문에 조금 우울해지기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우울증을 겪지 않을지도 모른다.

의심스러우면 전문가와 상의해 확실한 진단을 받아라.

우울한 사람들은 종종 사회 활동을 멀리하고 싶어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실제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을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과 자신을 감싸줌으로써, 비록 당신이 그들 주변에 있는 시간 동안일지라도, 당신이 덜 우울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달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 그렇게 우울해지지 않을 것이다.

기분이 우울하다면 먹는 것을 피하지 마라.

때때로 우울한 사람들은 심리적 고통 때문에 먹는 것이 무의미하거나 쓸모없다고 느낀다.

여러분은 배고프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몸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가질 수 있도록 여전히 먹어야 한다.

작은 걸음으로 시작해서 우울증이 완화되는 것을 느끼면서 진행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너무 큰 조치를 취하려고 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더 나쁜 일이 일어나게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우울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일을 천천히 진행하면 눈에 보이는 결과가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다.

우울증의 진정한 계기를 발견하는 것은 유용한 전략이다.

우울함을 느끼게 하는 방아쇠를 찾음으로써 무엇이 우울증을 유발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의 방아쇠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나면, 그것이 당신의 삶에서 없어졌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믿는다면 즉시 도움을 받으십시오.

전문가가 당신을 행복의 길로 인도해 줄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