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평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주요 팁 및 기술

비즈니스 평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주요 팁 및 기술

비즈니스 평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주요 팁 및 기술

기업의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공통적인 관심사지만, 대부분의 개인들은 기업 평판에 대한 정보를 원할 때 어디로 가야 할지 확신하지 못한다.

이게 네가 궁금해하던 거라면, 넌 최고의 장소로 온 거야 계속해서 읽으면서 비즈니스의 평판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지식을 배우십시오.

여러분의 평판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항상 고객들이 후속 커뮤니케이션에 만족하는지 확인하라.

대기업은 이것이 훨씬 더 사실임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해야 해.

자동화된 시스템을 활용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구매한 것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당신이 인터넷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잘 지켜봐라.

불만족스러운 고객이나 단순히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또는 당신의 회사로부터 검색 엔진에 부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를 당신은 결코 알 수 없다.

검색 결과를 염두에 두면 이러한 것들이 첫 페이지에 도달하는 것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일을 격월로 하도록 해라.

사적인 판매는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도록 하라.

특히 불만을 품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라면 더욱 그렇다.

회사로부터 사은품을 받는 것을 목적으로 한 많은 불평만 접수했을 뿐, 어떻게 민원을 해결했는지 자세한 내용을 게시하는 것은 실수일 것이다.

고객을 찾을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으십시오.

만약 그들이 특정한 가게나 식당에 간다면, 많이 가봐.

고객이 자주 찾는 곳을 방문하면 익숙해져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과 채팅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고, 그리고 나서 미래에 그들의 필요에 따라 당신에게 의지할 것이다.

항상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플랫폼에서 회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만약 당신이 이 사이트들을 계속 감시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실제 피해를 입기 전에 부정적인 발언들을 보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명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회사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들과 더 자주 교류하게 될 것이다.

불만과 마주칠 때가 있을 것이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너는 그들을 올바른 방법으로 다루어야 한다.

사업에 따라 기대치를 내는 일을 해야 한다.

고객에게 솔직하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응하십시오.

투명성은 강한 명성을 쌓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해서 고객들에게 피해를 준 회사가 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똑똑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대신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하라.

당신은 종종 이런 식으로 고객의 용서를 받을 수 있는데, 특히 일을 바로잡기 위해 뭔가 특별한 일을 할 때는 더욱 그렇다.

일단 고객이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한다.

때때로, 여러분은 당장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체크인 하는 것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평판 관리는 당신의 사업을 수익성 있게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정보를 사용하면 비즈니스의 평판이 달라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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