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으로 혼란스러워? 좌절감을 끝내기 위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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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불면증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일시적인 문제일 뿐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오랜 시간 동안 불면증에 시달리는데, 이것은 그들이 시정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과 같은 정보는 잠이 잘 오지 않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카모마일 차와 페넬 차는 둘 다 불면증의 자연적인 싸움꾼이다.

당신은 당신의 긴장을 풀어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온기가 진정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많은 허브차는 잠을 자는 데 도움을 주는 특성이 있다.

잠을 자기 전에 최소한 30분 전에 TV와 컴퓨터를 꺼라.

전자제품은 당신을 경계하고 깨어있게 할 수 있다.

만약 전원을 끄면, 여러분의 몸도 문을 닫기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답니다.

반납하기 전 몇 시간 안에 사랑하는 전자 기기를 금지하십시오.

만약 불면증이 당신을 괴롭힌다면, 당신의 시계가 잘못되었을지도 모른다.

수면 전문가들은 잠을 잘 때 시계를 주의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을 권고한다.

그것들은 쉽게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다.

침대 근처에 밝은 시계나 똑딱거리는 시계가 없다.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도록 해봐.

그 약간의 여분의 시간이 하루의 마지막을 향해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기에 충분할지도 모른다.

얼마나 많은 수면 시간이 필요한지 알아내고 그 시간만 침대에서 자는데 30분을 더하면 된다.

복부를 마사지해 볼 수도 있다.

좋은 복부 마찰은 위를 자극하여 불면증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이완시키고 소화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아마 여러분은 배가 문제일 것이라고는 결코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래서 이것이 여러분이 기다리던 팁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많은 음식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트립토판은 졸음을 유발하는데 유용하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런 음식들을 먹는 것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따뜻한 우유, 코티지 치즈, 캐슈, 칠면조, 계란은 모두 이 원조를 포함하고 있다.

하지만, 성공을 이루려면 우유가 가열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찬 우유는 같은 효과가 없다.

만약 당신이 여러 날 밤 동안 불면증을 앓았다면, 의사에게 가는 것을 생각해보라.

일시적인 것일 수도 있지만 몇 달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의학적인 것일 수도 있다.

의사와 상의하여 심각한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자려고 하는 동안 마음속으로 질주하는 생각을 한다.

이것은 산만함을 유발하고 잠을 잘 수 없게 만든다.

정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자연적인 소리를 녹음하는 것을 더 쉽게 들으며 잠이 든다.

잠을 잘 수 있도록 새롭고 단단한 매트리스를 준비하십시오.

잠을 잘 수 있는 단단하고 힘이 되는 표면은 여러분의 몸이 긴장을 푸는 것을 더 쉽게 해줄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힘이 되는 표면에서 자고 나면 몸이 훨씬 좋아질 거야.

매트리스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좋은 것을 사는 것은 가치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잠에서 깨는 시간을 바꾸도록 해보라.

먼저 매일 아침 30분 일찍 일어나서 이것이 밤에 더 빨리 피곤해지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새로운 취침 시간에 익숙해진 후에, 여러분은 규칙적으로 다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운동은 신체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잠을 더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운동하지 마라.

아침 시간에 운동 일과를 시작하는 것이 아마도 가장 좋을 것이다.

제출하기 직전에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잠들기 전에 몸을 숙이도록 하라.

수면 정보 캐시에 이러한 팁을 추가하면 편안한 밤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개선될 것이다.

그것들을 매일 밤낮으로 사용하는 것은 네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

여러분의 몸은 긴장을 풀고 잠을 예상함으로써 반응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여러분은 인생에서 앞서기 위해 필요한 휴식을 밤마다 얻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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