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하고 행복한 당신을 위한 영양 팁

더 건강하고 행복한 당신을 위한 영양 팁

더 건강하고 행복한 당신을 위한 영양 팁

올바른 도구로 좋은 영양을 섭취하는 것은 쉬워야 한다.

이 상황의 현실은 수많은 모순된 보고서, 복잡한 라벨, 그리고 정보를 찾기 어려운 정보를 탐색하는 것이 음식 결정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현명한 영양 선택을 평생의 습관으로 바꿀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지 못한다.

살코기는 스테이크처럼 가장 좋은 선택이다.

닭고기와 돼지고기도 좋은 공급원이다.

단백질은 당신을 채워주고 근육 성장에 도움을 준다.

이것은 다이어트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매일 과일과 야채를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하루에 9~13인분을 이상적으로 섭취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1톤처럼 들리지만, 하기는 어렵지 않다.

예를 들어, 매일 아침식사에 오렌지 주스를 넣고 파스타를 준비할 때 토마토 소스를 사용하라.

매일 먹는 음식에 건강에 좋은 한 가지 첨가물은 마늘이다.

우선 660~900mg 정도를 사용해 보십시오.

마늘은 심장병이나 암과 같은 질병과 자연스럽게 싸운다.

마늘은 항균, 항균성 등 장기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자연발생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다.

매일 먹는 특정한 식사에 마늘을 첨가할 수 있다.

때때로, 규칙적인 식단에 건강한 변화를 주는 것은 여러분의 가족을 좋은 영양 선택을 소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무엇을 먹을지 까다롭게 구는 아이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중요하지만, 여러분은 스스로도 이것을 할 수 있다.

제빵에 마른 우유를 넣어 식사에 영양을 더할 수도 있고, 스파게티 소스로 당근을 잘게 찢을 수도 있다.

이것은 많은 영양소를 더하고, 다른 재료들에 의해 그 맛이 가려진다.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작동하는 소화기관을 갖고 싶다면, 여러분은 많은 체중을 감량할 수 있을 것이고 너무 많은 체중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물을 많이 마시고, 섬유질을 섭취하고, 프로바이오틱스를 위한 요구르트를 즐기세요.

자연적으로 이눌린이 함유된 음식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의 음식을 더욱 강화시키십시오.

그것은 부추와 마늘과 같은 훌륭한 음식에 들어있다.

이 탄수화물은 소화 문제를 치료한다.

마늘은 또한 면역 체계를 강화시킬 수 있다.

마늘을 데치는 것은 냄새가 걱정된다면 냄새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그렇지 않으면 마늘 보충제를 아무 냄새 없이 먹을 수 있다.

맛있고 건강에 좋은 간식을 위해, 딸기, 배, 복숭아를 퓨레로 만들어 보십시오.

그것은 구운 칩에 맛있는 스프레드를 만들며 프레첼을 찍어 먹기에 좋다.

원하는 과일은 아무거나 먹어보고 정기적으로 갈아먹으면 이렇게 몸에 좋은 간식이 싫증나지 않게 된다.

영양을 증진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새롭고 건강한 요리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다.

주방에서 단백질 바를 만드는 법을 배우거나 주스를 사서 미쳐라.

자신이 직접 따라하거나 발명할 수 있는 영양가 있는 조리법에는 한계가 없다.

채소를 기름이 아닌 물에 익혀라.

이것은 여러분이 소비하는 지방을 감소시킬 것이다.

당신이 삶거나 찌기로 선택한 채소는 튀긴 것처럼 맛이 좋을 수 있다.

만약 오일을 사용해야만 한다면, 버터보다는 소량의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일반적인 실수는 음식 선택이 항상 건강하다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는 것이다.

칠곡빵은 실제로 통곡물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말처럼 건강하지 않다.

광고는 종종 정보를 과장하거나 생략하기 때문에 라벨을 자세히 보는 것이 여러분이 먹고 있는 음식이 건강에 좋은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새로운 요리법을 배우는데 연습하는 것은 적절한 식습관을 장려할 뿐만 아니라 적절한 영양 섭취에도 참여할 수 있다.

맛만큼이나 건강한 것을 발견한다는 전망은 매력적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그것은 또한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이 의무적이고 지루한 것과는 반대로 모험적이고 재미있게 만드는 것을 할 수 있는 것이다.

독서는 쉬운 부분이었어! 배운 것을 실천에 옮기는 것은 조금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소비하는 에너지의 가치를 충분히 가질 수 있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에너지를 줄 수도 있다.

여러분은 소비 습관의 긍정적인 변화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초기 단계를 밟았고 일단 그것들을 실행에 옮기면 여러분은 그것을 위해 훨씬 더 행복하고 건강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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