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과 고령화, 대처방법

관절염과 고령화, 대처방법

관절염과 고령화, 대처방법

전 세계에는 수백만 명의 관절염 환자가 있다.

고통을 덜 받고 생활하기 편하고 관절염을 하루 단위로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콘텐츠와 고통 없는 삶을 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담배연기를 멀리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해야 한다.

이런 습관이 있다면 담배를 끊는 것을 포함해서 말이다.

니코틴은 가장자리로 가는 혈류를 줄여 염증을 단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그러나 혈류량이 감소하면 관절도 손상될 수 있는데, 이는 담배를 피우지 않았을 때보다 관절염이 더 심하고, 더 빨리 진행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이클링, 수영, 걷기 등 충격이 적은 운동은 관절염 환자들의 관절 통증과 불편함을 덜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당신의 삶에 요가를 좀 불러와라.

요가를 하는 것이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혜택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불편할 수도 있지만 꾸준히 관절 운동을 하는 것이 관절염 관리에 중요한 부분이다.

관절염은 관절 피로하면 더 심해지는데, 이는 운동을 하지 않을 때 발생한다.

이 과정을 최대한 늦추기 위해 유연성 운동을 하라.

관절염의 효과와 싸우고 있다면 신체의 수면을 박탈해서는 안 된다.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몸이 제대로 치유되거나 고통과 염증을 물리칠 수 없다.

스트레스를 얼마나 받느냐에 따라 매일 8시간에서 10시간의 수면을 취한다.

좋은 수면은 몸에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이다.

잠들기 전에 관절염 통증을 줄이고 싶다면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고 목욕용 소금을 넣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목욕과 염류는 당신의 근육을 진정시키고 관절염 통증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당신은 더 쉽게 잠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그만큼 더 오래 잘 수 있을 것이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뿐만 아니라 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음으로써 관절염에 대한 더 나은 통제력을 얻을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근육에 염증을 일으키는 화학물질을 방출할 수 있고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느낄 수 있다.

명상이나 요가 같은 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아라.

가볍고 낮은 충격 운동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당신의 고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치료는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요법은 관절염을 앓는 사람이 무력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은 우울증과 같은 건강 문제를 일으키기도 한다; 요법은 사람들이 개인 치료든 집단 치료든 이러한 문제들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위 근육을 강화시키는 것은 관절 통증을 개선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복부 근육 강화로 자세를 개선하고 관절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운동할 때는 무리하지 마라.

이 글의 첫머리에서 언급했듯이 관절염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앓고 있는 질환이다.

관절염과 치료법에 대해 더 알아내는 것은 그것을 없애는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의 충고를 실행함으로써 관절염을 과거의 것으로 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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